펜션 보기
BOARD
공지사항

NOTICE

해피플레이스 리조트 펜션 애견 동반 시 이용수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4,976회 작성일 18-07-26 09:19

본문

저희 해피플레이스 애견 리조트 & 펜션은 가족 같은 반려견과 함께 쉬다 가실 수 있는 전용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과 반려견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최소한의 이용 수칙을 정해 두었습니다.

 모두들 잘 지켜주실 거라 믿어요!

¢ 입/퇴실 시간 안내 입실: 예약 당일 오후 3시 / 퇴실: 다음날 오전 11시 

많은 가족들과 반려견이 지내다 가시기 때문에 청소와 점검 시간이 필요합니다. 입/퇴실 시간은 꼭 지켜주세요.

¢ 동반 가능한 반려견에 대하여 몸무게 13kg이하의 반려견만 입장 가능합니다.

-웰시코기, 코카스파니엘, 프렌치불독, 비숑,스피츠 등의 강아지는 입장이 가능합니다.(그외 견종과 오버사이즈는 문의 바랍니다)

¢ 이용 규칙 저희 해피플레이스는 가족과 같은 반려견 입실이 가능한 개린이들의 천국입니다.

해피플레이스에서는 반려견도 소중한 고객으로 인정하고 개린이들을 밖에서 재운다거나 하는 일은 절대 없답니다.

가정에서와 동일하게 돌보아주시면 됩니다.

넓은 잔디 정원이 마련되어 있고 외부에서 접근이 불가능한 울타리로 완벽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놀러온 개린이들이 맘 놓고 놀 수 있습니다.

​대신, 다른 개린이들과의 충돌이 염려되오니 항상 눈에서 떼어놓지 말아주세요.

​저희 펜션을 찾는 여러 가족들과의 화목한 하루를 위해 다음 사항은 꼭 지켜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1. 펜션 내에서의 반려견 안전은 전적으로 가족분들께서 책임져주셔야 합니다.

 안전을 위한 최소한의 시설을 관리하고 있지만, 언제나 안전은 동반한 견주께서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2. 플루건을 이용하여 소독하나, 전염성이 있는 병에 걸린 경우 입실이 불가하니 미리 알려주세요.

 또한 반려견의 위생(진드기, 구충 등)과 관련된 조처는 필수입니다.

3. 객실이나 놀이터에서 반려견들이 배변 시 미리 제공해 드리는 전용 도구로 바로 치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디서나 우리 아이 배변은 내가 치우는 게 당연하겠죠?

4. 입실 시에는 반려견들의 발에 묻은 흙 등은 닦여서 입실 부탁 드립니다.

 전용 수건 비치해두었습니다.

 수영장 이용시나 셀프목욕 후에도 반려견 전용수건이 비치되어 있으니 객실용이랑 구별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마킹이 심한 경우나 발정이 온 경우 아가용 매너패드를 제공해드리니 착용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질이 심한 반려견의 경우 저희가 객실정리 중이거나 다른 반려견들하고 어울리는데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7. 다른 객실의 손님께 피해를 드렸을 경우 충분한 사과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최대한 매너를 지켜주세요!

8. 다른 반려견을 물거나 다치게 한 경우 바로 병원에 동행하여 간단한 치료를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양해를 해주시면 큰 문제 없겠지만, 서로를 배려하는 맘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상과 같은 간단한 매너만 지켜주시면, 언제나 개린이들과 행복한 펜션을 만들어가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