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빅테크가 주가 폭등을 맛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2-25 01:31

본문

지난해에는엔비디아(NVDA)와 마이크로소프트(MSFT) 등 인공지능(AI) 빅테크가 주가 폭등을 맛본 한편 올해는 그간 AI 상승 랠리에서 소외됐던 코히런트를 포함한 수혜주들의 상승세가 펼쳐졌다.


18달러를 기준으로 시가총액이 148억8000만달러인 코히런트의 주가는 올해 들어 120.


드러켄밀러는엔비디아(NVDA)의 상승과 하락을 정확히 예견한 월가의 전설 중 한 명이다.


그가 운용했던 펀드는 1986년부터 30년간 연평균 수익률이 30.


2분기에엔비디아, 애플(AAPL), 마이크로소프트(MSFT)와 같은 주요 빅테크 주식을 대거 처분하는 대신 올해 1분기에 처음 편입한 코히런트 보유 지분을.


‘프로젝트 이자나기’ 추진 일본 소프트뱅크 손정의(67) 회장이 ‘제2의엔비디아’를 꿈꾸며 인공지능(AI) 반도체(칩) 설계·생산과 데이터센터.


“제2의엔비디아를 만드는 단 하나의 목표에 집착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산세교 우미린 센트럴시티


소프트뱅크는 이를 위해 지난 5월 ARM에 AI 칩 전담 사업부를 설립했다.


엔비디아는 전 날에 이어 1% 오르면서 141달러를 만회했다.


9% 오른 23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5% 오른 450달러에 거래중이다.


아메리칸 항공은 연방 항공청이 기술적 문제로 미국내 모든 항공편을 중단했다고 연방항공청이 발표한 후 3% 가까이 하락했다.


뉴욕증시 산타랠리 기대 속에 "'아이온큐 테슬라 비트코인 리게티 브러드컴엔비디아등이 요동치고 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도지코인 솔라나.


뉴욕증시에서는 테슬라 리게티 아이온큐엔비디아비트코인등이 큰 폭으로 움직이고 있다.


◇ 뉴욕증시 주간 전망 및 주요 일정 및 연설 12월 24일.


이날 앞서 아메리칸 에어라인(AAL)이 성탄절 이브 기술상의 문제를 이유로 전미 항공편 운항을 일시 중단했다가 1시간 만에 해제한 여파다.


운항 중단 해제 전 회사의 주가는 일시 5% 넘게 빠지기도 했다.


반면 ▲테슬라(TSLA) ▲엔비디아(NVDA) ▲애플(AAPL) 등 대형 기술주의 주가는 오름세다.


이 같은 움직임은 TSMC의 주요 고객인엔비디아를 포함한 미국 반도체 주식이 전 날 상승한 후 나타났다.


TSMC 주가는 인공지능(AI) 거래에 대한.


그는 "다음달 CES 2025에서엔비디아가 발표하는 내용과 TSMC의 다가올 실적 및 지침이 주시해야 할 다음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HBM3E(5세대)는 발열과 전력소비 등에서엔비디아품질 검증을 속 시원하게 통과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 IT 제조업 분야는 불연속적 기술.


주요 외신에 따르면,엔비디아는 차세대 AI 가속기 ‘루빈’ 출시 시기를 오는 2026년에서 2025년 3분기로 6개월 앞당기는 방안을 추진한다.


“2024년은엔비디아같은 AI 하드웨어 업체가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AI 분야 확장으로 2025년에는 AI 소프트웨어 관련주의 질주가 기대됩니다.


다만, 2025년 말부터 2026년 초까지 약간의 조정이 있을 겁니다.


” 주가 상승이 기대되는 AI 소프트웨어 회사로는 앱러빈, 팔란티어, 스노우플레이크, 서비스나우, 마벨.


24일 매일경제가 입수한 삼성전자의 국회 보고 자료는엔비디아·TSMC·마이크론 등 세계 주요 반도체 기업의 노동 유연성 사례를 구체적으로 담고 있다.


삼성에서 경쟁사인엔비디아와 마이크론으로 이직한 11명을 인터뷰한 내용과, 삼성으로 옮겨온 대만의 반도체 기업 TSMC 출신 직원의 생생한 목소리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